고객센터

ZEDA KOREA

교량점검차, 고소작업차, 문서파쇄트럭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특장기업입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찾아가는 파쇄 서비스’ 문서 파쇄 전문 기업 제다코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2-18 19:43 조회1,134회 댓글0건

본문

04623767c8202f3e0283bfa6acb8dffa_1455792
 

"단 한 장의 문서 유출로 기업과 기관의 근간(根幹)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정보 보호와 관리, 그리고 그것을 처리하는 단계까지 어느 하나 소홀할 수 없으며, 자칫 잘못 유출된 정보는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과 국가의 근본까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파쇄 전문 기업 제다코리아의 관계자 말이다.

또한, 지난해부터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법을 통해 회사의 중요 기밀 정보와 고객 정보가 담긴 문서와 각종 자료, CD나 HDD등의 저장 매체는 복구나 재생이 불가능하도록 폐기 처리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기업이나 기관뿐만 아니라 개인 사업장에서도 발생되는 다양한 보안 자료 등의 폐기 처리는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세단기로 처리할 수 있는 한계가 있으며 하드디스크나 각종 IT 기기들은 완벽하게 폐기할 방법이 다양하지 않기 때문이다.

보안 문서와 하드디스크 등의 파쇄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제다코리아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가장 안전하고 완벽한 정보의 폐기는 현장에서 즉시 처리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며, 이를 위한 최신의 장비와 보안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제다코리아는, 수년간의 현장파쇄 노하우로 서비스 품질은 물론 정보 보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청년 일자리 창출에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기업 이념을 품고 있다. 또한, 기술 연구소를 운영하고 자체 개발한 최신형 이동식 문서파쇄 시스템(ZEDA-F/S)을 통하여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문서 파쇄 시장을 이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동식 문서파쇄 차량 1대가 시간당 1.5톤 이상의 대량 문서를 처리할 수 있으며, 1인 작업이 가능한 전자동 시스템을 이용하여 미래 지향적인 파쇄 전문 기업의 모습을 보여준다" 라며 보유하고 있는 장비와 인적 서비스의 높은 품질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매우 크게 확대, 성장할 문서 파쇄 시장의 길잡이가 되어 개인 정보와 보안 자료의 파쇄에 대한 인식의 확대 및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사의 비전을 밝혔다.

제다코리아는 신규 창업 지원은 물론, 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zedakorea.com)나 대표번호(1566-4676)로 알아볼 수 있다. 

 

(아시아뉴스통신=김영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